일본에서 만들어진, '인도 풍미'의 카레 페이스트가 있다.
꽤 유용해서 고형카레보다도 선호해서 즐겨 쓰곤 하는데, 한 레시피 응용에서 이 카레페이스트에 요거트를 섞어서 탄두리치킨을 해먹는 방법이 나와있는게 아닌가?
오오옹. 그래서 시도해본 후, 대.만.족. 했던 탄두리 치킨.
그리고 위의 사진은 두번째로 만들어본 탄두리 치킨이였다.
(사실 .... 사진은... 작년에 찍은 거다;;)
물론 우리집에는 없지...ㅋㅋ 찬장에는 레토르트 3분카레뿐. 마트에서 카레로 분류할 수 있는 뭘 본 것 같긴 한데 수입산이었어. 어디서 온건지는 모르겠지만. 그거 생각나서 말해본거야. 어쨌든, 백화점 지하에 있는 푸드코트를 가면 조금 비싸게라도 인도 향신료를 구할 수 있을 것 같긴 한데, 이거 그정도로 수고해도 괜찮을 정도로 추천? (수고라고 해봐야 사실은 차 끌고가서 약간 비싼돈 주고 사오는거지만.) 아 근데 카레도 좋아하고 치킨도 좋아해서...ㅋㅋㅋ 어딘가에서 파는 가게 있음 사먹어보고 싶다.
ㅋㅋㅋㅋ.. 나도 진짜로는 인도에서 탄두리 치킨을 먹어본적은 없다야. 내가 갔던 인도 지역의 친구가 다 채식주의자였거든. -_-후훗.... 그나저나, 그렇게 수고를 하더라도 오븐없이 팬에 구워야한다면 많이 다르니까, 그만큼 수고한 보람이 없을지도 모르겠네. 치킨카레가 만들기에 딱이겠는걸!
음......
답글삭제해볼까?
오우. 인도 향신료들을 갖추고 있을리 없고. ^^;; (아. 미안. 짐작이지만... 인도향신료를 따로 갖추고 있는 한국인을 별로 없을 것 같아서) 한국에도 탄두리 치킨 만들 수 있는 페이스트가 있는거야?
삭제물론 우리집에는 없지...ㅋㅋ 찬장에는 레토르트 3분카레뿐.
답글삭제마트에서 카레로 분류할 수 있는 뭘 본 것 같긴 한데 수입산이었어. 어디서 온건지는 모르겠지만. 그거 생각나서 말해본거야.
어쨌든, 백화점 지하에 있는 푸드코트를 가면 조금 비싸게라도 인도 향신료를 구할 수 있을 것 같긴 한데, 이거 그정도로 수고해도 괜찮을 정도로 추천? (수고라고 해봐야 사실은 차 끌고가서 약간 비싼돈 주고 사오는거지만.)
아 근데 카레도 좋아하고 치킨도 좋아해서...ㅋㅋㅋ
어딘가에서 파는 가게 있음 사먹어보고 싶다.
ㅋㅋㅋㅋ.. 나도 진짜로는 인도에서 탄두리 치킨을 먹어본적은 없다야.
답글삭제내가 갔던 인도 지역의 친구가 다 채식주의자였거든. -_-후훗....
그나저나, 그렇게 수고를 하더라도 오븐없이 팬에 구워야한다면 많이 다르니까, 그만큼 수고한 보람이 없을지도 모르겠네.
치킨카레가 만들기에 딱이겠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