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1/19

탄두리 치킨


집에서 해먹는 탄두리 치킨!
와후. 맛있다.









일본에서 만들어진, '인도 풍미'의 카레 페이스트가 있다.
꽤 유용해서 고형카레보다도 선호해서 즐겨 쓰곤 하는데,
한 레시피 응용에서 이 카레페이스트에 요거트를 섞어서 탄두리치킨을 해먹는 방법이 나와있는게 아닌가?
오오옹. 그래서 시도해본 후, 대.만.족. 했던 탄두리 치킨.
그리고 위의 사진은 두번째로 만들어본 탄두리 치킨이였다.
(사실 .... 사진은...  작년에 찍은 거다;;)

집에 오븐이 있는 덕분에 오븐 요리들을 즐겨 해먹을 수 있다는 묘미가 있다.

댓글 4개:

  1. 답글
    1. 오우. 인도 향신료들을 갖추고 있을리 없고. ^^;; (아. 미안. 짐작이지만... 인도향신료를 따로 갖추고 있는 한국인을 별로 없을 것 같아서) 한국에도 탄두리 치킨 만들 수 있는 페이스트가 있는거야?

      삭제
  2. 물론 우리집에는 없지...ㅋㅋ 찬장에는 레토르트 3분카레뿐.
    마트에서 카레로 분류할 수 있는 뭘 본 것 같긴 한데 수입산이었어. 어디서 온건지는 모르겠지만. 그거 생각나서 말해본거야.
    어쨌든, 백화점 지하에 있는 푸드코트를 가면 조금 비싸게라도 인도 향신료를 구할 수 있을 것 같긴 한데, 이거 그정도로 수고해도 괜찮을 정도로 추천? (수고라고 해봐야 사실은 차 끌고가서 약간 비싼돈 주고 사오는거지만.)
    아 근데 카레도 좋아하고 치킨도 좋아해서...ㅋㅋㅋ
    어딘가에서 파는 가게 있음 사먹어보고 싶다.

    답글삭제
  3. ㅋㅋㅋㅋ.. 나도 진짜로는 인도에서 탄두리 치킨을 먹어본적은 없다야.
    내가 갔던 인도 지역의 친구가 다 채식주의자였거든. -_-후훗....
    그나저나, 그렇게 수고를 하더라도 오븐없이 팬에 구워야한다면 많이 다르니까, 그만큼 수고한 보람이 없을지도 모르겠네.
    치킨카레가 만들기에 딱이겠는걸!

    답글삭제

구글 블로그 댓글 사용이 불편함이 많으니, '익명'으로 쓰시고, 본글에 이름을 적으셔도 무방합니다.

대전 생활 1년

14년의 해외생활을 마치고, 2022년 6월부터 대전의 생활을 시작했다. 처음 대전에 도착한 한 달 동안은 마치 한국어를 사용하는 어떤 나라에 온 듯한 기분이였다.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벌써 1.5년이 지났다. 아직도 나는 대전이 낯설다. 이 낯설음에 ...